자유게시판
TIP 게시판
스크린샷게시판
거래게시판
소설게시판
밀리터리게시판
랭킹
팬/클랜사이트
이벤트후기게시판
 
자유게시판 home > 커뮤니티 > 자유게시판
makao
659
2022-09-26 오후 5:45:58
아 yumdda도 불러야하는데 깜빡했다. 상관없나? 무튼 마카오야 니가 글도 적고 리플도 달아줬는데 적는거 하나하나 맞는 말이 없어서 내가 시간을 들여 1차로 정리했는데 읽어주겠니?
우선 니가 글을 이해?하는데 좀 어려움이 있는 거 같고 기억?에도 내가 조금 우려가 있어서 세가지로 정리했단다.


첫 번째. 마카오의 왜곡된 기억

“자게에 제발 내가 뭐했는지 정리해서 올려줘보샘
자꾸 수병장사하다가 디시짤렸다는데 피해자가 누군데 난 그때 21살이여서 포병도 무슨 280사 짜리 쓰고그랬는데 ㅋㅋ”

자 이 문단부터 선생님이 차근차근 알려줄께 우선 글을 읽기 전에
https://gall.dcinside.com/board/view/?id=nf&no=348220&search_pos=-349419&s_type=search_name&s_keyword=makao&page=1

이 링크 부터 읽고 오렴. 이거 니가 쓴 글이거든 난 도통 모르겟는데.. 학생이라서 280사 포병 쓴 마카오는 어느 세상 마카오냐?

그리고 수병 장사는 피해받는 사람이 없어.. 왜냐고? 피해본 사람이 없으니까. 그 문제는 니가 수병을 저렴하게 구매했음에도 불구하고 그거를 얼토당토 않게 비싸게 파려고 하다가 생긴 문제가 아니니? 안팔려서 징징되거려서 다른 사람들이 이런 저런 이야기를 해줬음에도 불구하고 답을 정해놓고 욕박기 시작해서 문제가 됬던건데 왜 똑같은 사건을 다르게 기억하는 거니?

그리고 이건 사람의 됨됨이 문제인데
https://gall.dcinside.com/board/view/?id=nf&no=348230&search_pos=-349419&s_type=search_subject_memo&s_keyword=makao&page=1

이때 어떻게 행동했는지 잘 보길 바래. 당시 시세가 억당 2만이었는데 비례해서 계산하면 국사템 마리당 50은 줘야하는게 정상이거든?
근데 말도 안되는 거래를 먼저 시전해놓고 왜 결국엔 팔려고 했던 사람 잘못이라고 혼자 부들되냐? 요즘 yumdda 계정 쓰던데 실제로 염따도 비슷하게 행동하긴…? 그럼 가수를 오마쥬한거라고 생각할께!

그리고 수병장사하다가 짤린건 그냥 많은 문제 중 일부분임에 불과하단다. 그것 때문에 너 잘린 거 아님.


두 번째. 한 번도 된 적 없는 전대장

자 이제 두 번째 수업시간이야. 이 문장으로 시작해보자

“첩자가 고2든 고3이든 초딩이든 첩자가 그당시에 나를 간부로 임명해준게 팩트고, 그래서 내가 간부아이디를 알게 돼서 아니였겠음?

첩자 방패를 쓰는게 아니고 첩자가 임명 해줬었다고 말한거야 ㅋㅋ”

너도 디씨였으니까 알꺼 아냐? 첩자가 함대장이냐? 첩자가 열심히 했다는 건 아무도 부인 못한다. 하지만 어디까지나 전대장의 역할을 충실히 이행했던거지 단 한번도 함대장인적 없다. 이는 자기 마음대로 전대장 임명할 권한이 없다는 거야. 그리고 자기 마음대로 함대를 운영한 적도 없다. 항구전을 진행하고자 할때도 다 형들에게 양해부탁하고 일정 물어보고 선포했다. 나사장님이 한창 바쁘셔서 게임 못하실 때도 전대장들이 나사장님께 물어보고 나사장님이 들어오셔서 항구전 선포했을 정도로 보기와 다르게 체계적인데 알고는 있니? 아 전대장인적도 없고 짤려서 모르지 참. 미안.

행여나 첩자가 전대장으로 너를 임명했다거나 다른 전대장이 동의했다는 증거 가지고 오면 사과함. 근데 상직적으로 다른 전대장들이 너 전대장인지도 모르는데 혼자 전대장이라고 주장하면 되니? 넌 공식적으로 단한번도 전대장이 된적이 없다. 2017년도 고3인 첩자가 무슨 ㅋㅋ

https://gall.dcinside.com/board/view/?id=nf&no=348162&search_pos=-349419&s_type=search_subject_memo&s_keyword=.EB.A7.88.EC.B9.B4.EC.98.A4&page=1

아 그리고 어 내 기억은 이게 아닌데? 싶고 뭔가 이상하다 싶으면 이 글을 읽어봐주길 바래.
구글형님은 캐쉬를 저장하고 있으니 걱정말라구!

그리고 니한테 고마운게 저 사건 덕분에 전대장 계정 새로 정리했다. 전대장도 아닌게 전대장 계정을 지맘대로 쓴다는 점에 위기감 느끼고 싹 다 바꿈 ㄳㄳ


마지막. 마카오의 디씨 소환술.

피곤하지? 이제 마지막 시간이야 이 문장을 보고 시작할까?

① “나도 제발 제3자 그만 좀 소환하고싶다 yb1234랑 나랑 관련된 사건인데 왜 자꾸 딴소리를 하는거임?ㅋ

사과하기 싫어서 일을 키운다는 말도 도대체 ??? ㅋㅋㅋㅋ”

② "함대도 그냥 거기 사람들 나 싫어하니까 어떻게든 함대 쉴드 받아보겠다고 가입 한 거 같고"

①은 니가 니 글 리플에 적어둔거고, ②은 니가 yb1234님을 소환할 때 본문에 쓴 글이거든? 디씨랑 엮이기 싫다는 사람이 이 글은 도대체 왜 적었니? 니 말대로 이번 수병 사건은 너와 yb1234님 간의 문제고 두명이서 해결하면 될일이야. 근데 니가 yb1234님의 마음을 어떻게 알고 뇌속에서 정제 없이 손가락으로 바로 글 옮기니? 그냥 정황상 오해가 있었다. 죄송하다. 두 문장이면 끝날 일인데 뭐가 억울해서 이상한 글을 길게 적었대.

그리고 너 이거 읽어보면 yb1234님도 그렇고 디시함대 소속 된 인원도 기분 나쁜 문장인거 아니? 행간에 담긴 문장을 파악해보면 yb1234님이 마치 함대의 뒷배를 믿고 일을 벌리는 것으로 밖에 이해 안가는데 솔직히 당사자들 기분빠졌으면 하는 의도로 글쓴거 아니냐?

https://gall.dcinside.com/board/view/?id=nf&no=367375&page=2

이 링크도 한번 읽어주길 바래. 솔직히 니가 디씨에 피해의식 흘러넘치는 거 잘 아는데 저번에 조볼이랑 니랑 이야기할 때 뜬금없이 아무런 관련 없는 해룡 집어 넣어서 시비털더라. 도대체 가만히 있는 해룡은 왜 건드림 ㅋㅋㅋ 나도 너랑 엮이기 싫어 근데 모든 문제는 니가 문제를 만들고 수습할 생각이 없어서 생기는 문젠데 이거 도대체 누가 잘못한거냐

아니다.. 정리해보니까 사실 마카오는 누구보다도 디씨를 사랑하는게 아닐까? 이렇게 하면 디씨가 마카오를 안돌아 봐 주니까…?
아. 갑자기 설레이는데;;


어찌됐던 이 모든건 니가 거짓말과 왜곡된 기억으로 글을 쓰다보니 생길필요가 없는 문제가 생겼고, 나도 왜곡된 사실에 해명이 필요하니까 힘들게 자료 찾아서 올리게 되잖아. 그냥 아무일 없이 그냥 서로 무시하면 되는데 말이야. 솔직히 나는 걱정좀 되거든 너 이미지 세탁 잘했는데 이미지 금가면 어쩌나 해서.


그래 어찌됬던! 마카오야 여기까지 다 읽었냐? 긴글 읽어줘서 고맙다. 앞으로 서로 더 열심히 무시하도록 하자. ㅂㅂ

  마카오 사랑해

39.113.***.102
 
아이디
2022-09-26 오후 6:48:03 | 59.18.***.192
그래서 나한테 고소장 언제 보낸대?
아이디
2022-09-26 오후 10:42:51 | 220.86.***.1
ㄴㄴ 나 이미지 세탁한적 없음


그냥 난 지금도 짜증나게 하면 싸우고 다니는데 뭔 ㅎㅎㅎ


오랜만에 옛날생나게 잘 정리 해줘서 고맙다

//

1번 왜곡된 기억

인정함

나 좋은 수병 썼었네 신기함
수리 11짜리 기관이 있었던것도 기억안났음

국사탬은 시세 모르나 해서 싸게사려고 한거 인정함 ㅋ


2번

첩자 열심히 한 거 나도 앎, 나도 겜 엄청 했고 그래서 첩자가 나한테 전대장 아이디 비번 알려주면서
귓으로 이제 나 전대장이라고 했음
그리고 전대장 아이디를 전대장 아닌사람도 알려줬음? 난 몰랐음
전대장끼리 전대장 아이디/비번을 누구한테 알려줬는지 서로 알고 있어야 하는게 먼저 아닌가?
///////////////////////////////////////////////////
마카오
장과장(223.62) 2017.05.30 08:33:34조회 578 추천 4 댓글 13

전대장도 아닌데 함대원 짜르고
가입시켜달라는거보니 지금 디씨도 아니고
함대원은 왜짜르고 전대비번은 왜물어보냐
니가 짜른애들 아이디 적어놔 전대장들 데려다가 수거하게
그리고 왜 잘랐는지 적어라

전대 자리없어서 그딴 말 말고 ㅇ?
/////////////////////////
makao(223.62)뭔 소리세요? 난 함대원 짜른적 한번도 없고 오로지 수거하는데만 전대장 아이디 썼었는데.2017.05.30 10:19:26삭제
makao(223.62)사실 체크해보고서 뭐라고 하시죠 왜케 날 싫어하나했더니 이유가 이거였네
/////////////////////////
내가 어제 새벽에 말한거

넌 자꾸 장사충하다가 짤렸다고 했는데 이게 본 원인임
이제라도 알아서 다행 혼자 헛소리하길래 안쓰러웠음^^;

내가 그당시 기억엔 이거임

전대 옮겨져서 짤린 사람들 수거해 줄테니까 가입신청해라 이런식이였을텐데

이걸 내가 사람 짜르고 다시 가입시켜준다고 장난 치는 것처럼 보였나?

이렇게 해서 나 담궜잖아 ㅋㅋ
////////////
구탄이(175.223)나한테 (짤린 게이들 수거하게) 비번좀
-> (짤린 게이들 수거하게) 나한테 비번좀 2017.05.30 11:58:33삭제
루조(223.62)내가 봣을때도 문법이 좀 이상한데 저거 같음 킹종대왕 당신은 대체... 2017.05.30 12:35:43삭제
////////////

구탄이님이 정확하게 댓글 달아주셔서 끝나나 싶었는데 제대로 몰아가더라 ㅋㅋ


그럼 너말대로 나한테 함대 짤린 사람을 대려와보셈 그럼 사과함 ㅇㅋ?
진짜 멍멍소리 적당히해야지


3번

너가 말한 ② 는 상식적인 부분 아님?
지금 너가 1,2번에서 말하는게 디시라는 함대 대다수가 나 뭐 같이 생각 한다고 계속 말하는 거 아님?
그말은 디시는 날 싫어한다는거고 너도 알고있잖아
날 싫어하는 곳에 갑자기 가입해서 거따가 저격글 올린거에
너도 이해하는 상황 그대로 말한건데 내가 틀린말 했나??
① 얘기 나오게 득달같이 달려드는 너네가 더 이상한거아님?


'근데 니가 yb1234님의 마음을 어떻게 알고 뇌속에서 정제 없이 손가락으로 바로 글 옮기니? 그냥 정황상 오해가 있었다. 죄송하다. 두 문장이면 끝날 일인데 뭐가 억울해서 이상한 글을 길게 적었대.'

뇌속에서 내가 자기를 ㅁㄴㅇ 판매범이니 장사충이니 하는데 그걸 오해가 있었다고 죄송하다고함?
쪽지가 어이도 없어서 대충 읽은 건데 마지막에서 두번째 줄을 내가 인정했다고 생각하는건가?
그 마지막 두번째줄 내용자체가 "내가 너가 직접 소문낸건 정확하진 않은데 맞다면 정정해라" 이건데
"지가 지수병 스팩도 모르고 내가 가격올려서 판매한다 장사치한테 당해서 속상하단 식으로 남들한테 얘기하고 다녔다고함 ."
????

어이가없음

가장 최근댓글에는 내가 디시갤에 쟤 장사충 맞다고 댓글을 썻다고 그게 나라고 하는데 미치고 팔짝 뛸 노릇이다 ㅋ





https://gall.dcinside.com/board/view/?id=nf&no=367375&page=2

링크는 저번에 이미 직접 봄

가만히 있는 사람 언급한건 아니고

자게에 올린글이 whqhf1 저격하는 줄 착각했고
그 당시엔 whqhf1이랑 교류가 있었어서 오지랖 떨었음
저건 변명없이 내 잘못이고 인정하고 당사자한테 사과드림


답변하면서 보니까 그쪽은
예~~전부터 항상 내가 왜 디시함대 짤린지 광고하고 싶어서 손이 근질근질했던거같음 ㅋㅋ
그리고 넌 전후파악 능력이 좀 많이 후달림 머 그건 태생적인 능력이니 어쩔 수 없는 거 같고
나도 이렇게 나대고 다니는 게 태생적인 능력인거 같음

오히려 이렇게 인정하고 반박할수있게 기회줘서 고맙다!^^


//추가~//
yumdda가 나라고 원래 다 말하면서 인사하고 다니고^^
너가 이렇게 시간 내서 적은 거 이미 알 사람은 다 아는 일이고 이번에 알게 됐어도
다들 그러려니 이녀석 또 사고쳤구나 이런느낌?
원래 이런 이미지라 타격이 없음 미안한데 ㅜ
그전처럼 다들과 잘 지낸다 사람들이랑 ㅎㅎㅎ

1차로 정리했다고 하고 머 글 말미에는 앞으로 더 열심히 무시하자는데
뭔소린가 했는데 더 없는건가? ㅋ


내가 좋아하는 분들한테 더 잘하고 더 잘 교류해야겠다~

태그는 지금봤네 저런 역겨운거는 하지말고
여태껏 니가 말 했던게 ㅈㄴ 가벼워지잖아 단지 약올릴려 했던건가 싶고 그치?
에효...
1    
 
 
회사소개개인정보취급방침서비스이용약관운영정책상점서비스정책
주식회사 나이아드게임즈대표이사 이은지사업자등록번호 887-86-00551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동교로 40, 2층 (주)나이아드게임즈 (04021)
TEL:070-4232-6678FAX:02-6497-0049E-mail:navymaster@sdenternet.co.kr
 
에스디엔터넷 주식회사대표이사 김학용사업자등록번호 220-81-82828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신정동 28-2 성진빌딩 6층 에스디엔터넷(주) (121-140)